
광장일보 주재영 기자 | 반짝이는 크리스마스의 마법같은 순간!
부산시와 (사)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'제20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(Busan International Magic Festival)'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'크리스마스 특집 매직 갈라쇼'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이번 프로그램은 각 날짜별로 색다른 장르와 연출이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법같은 순간을 선사한다.
‘크리스마스특집 매직갈라쇼'(12.13.) ▲옴니버스형의 환상적인 마술공연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이어지는 가족공연 ▲트롯마술사 김민형(MC), 에스비에스(SBS) 더 매직스타 출연자인 이주열, 최이안 등 국내외 무대에서 활동 중인 마술사의 놀랍고 감동적인 깜짝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.
‘공룡애니멀쇼 시즌2'(12.14.) ▲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동물을 주제로 한 체험형 가족공연 ▲마술연출을 통한 공룡과의 만남, 인터랙티브 요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등 몰입감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.
공연 입장권은 '예스(YES)24 티켓', '네이버', '인터파크 티켓', '놀이의 발견'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,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.
자세한 사항은 부산매직페스티벌 공식 누리집 또는 인스타그램,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,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사무국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.
조유장 시 문화국장은“올해는 색다른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마술 축제를 준비했다”라며,“따듯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제20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장식할 이번 공연에 부산시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”라고 전했다.








